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미쿡 드라마 추천 "굿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9:56

    안녕하세요. 시카고 집 꼼지입니다.오한씨는 미국 드라마를 추천할 겁니다.미드 추천 굿 와이프! The good wife 아쉽게도 미국 계정의 넷플릭스에는 없었습니다.저는 HULU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어제 추천받아 본 미드굿 와이프 이야기는 간단히 이렇습니다.남편이 정치 관련 스캔들이 터지면서 부부가 언론의 도마에 오르고, 그 속에 부부간의 흐트러짐, 불륜도 등장합니다.


    >



    >


    남편의 불륜으로 인해 다시 새로운 직장생활도 시작되고, 그 중심으로 인생역정을 다시 그리는 드라마입니다.불륜에 포커스가 맞춰주는 건 아니에요.여자는 원래 변호사였지만 가족 때문에 일을 그만뒀고.남편에 의해 다시 변호사가 되어 활약하는 내용입니다.법정 드라마 및 일반적인 생활 드라마입니다.


    >


    >


    내가 이 드라마를 보기로 결정한 것은 남편이 공부한 것으로 남편의 1을 잘 이해하기 위해서...(나의 남편은 이 계열은 아니지만)남편이 옆에서 보고 있는데 일일이 설명하고 주기 위해서 더 재미 있고 흥미 진진 했어요.그럼으로써 여자로 다시 직업을 키 고 어머니가 아닌 누구의 한 변호사로 1을 하는 모습을 보는데 너무 멋졌어요.저도 도전의식이 살아나는 그런...


    법정 및 생활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영어 공부를 할 때 이런 법 관련 영어 단어를 외우는 게 힘들잖아요.차제에 미드로 공부해보는게 어때요?미드는 최고의 영어공부입니다.물론, 한국어 자막으로 보는것보단 영어자막으로 보고 공부하는걸 제가 하나 더 좋아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