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이 아플 때 유의할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8:02


    >


    목 아픈 경험은 있을 자신이 있어요.단순히 감기 자체 인후염으로 해결하지만 사실 목의 컨디션이야 내용으로 호흡기를 관리하는 중요한 척도야.호흡기 증상은 목의 불편에서 시작해 목의 상태 호전처럼 마무리됩니다.어린 시절에는 어른과 달리 자신의 목 상태를 잘 표현하지 못한다.평소 부모가 아기의 목 상태를 주의 깊게 관찰하고 적절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


    6월 말부터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여름은 감기가 낫지 않는 계절이지만 무덥고 습도가 높을 때 어린이 호흡기 관리에 부주의하기 때문에 환절기에는 반드시 감기에 걸립니다.


    >


    목구멍은 호흡기의 관문입니다.목이 아프거나 아프지 않다, 따끔따끔하고 나쁘지 않다, 침을 삼킬 때 불쾌감을 느끼면 감기를 시작하려는 초기 신호입니다.즉시 고열이 나쁘지 않으면 우선 온열 찜질을 할 수 있는 도구로 목 뒤를 따로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또 따뜻한 물 한 잔을 천천히 마시게 해 주세요.


    >


    목이 아플 때는 적당한 보온을 위해 평소보다 복장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아직 열대야가 아닌 요즘 여름에는 반바지보다는 긴 바지가 보온에 유리합니다.물론 호흡기가 건강할 때는 반팔, 반바지 차림으로 걸어도 괜찮습니다.통계적인 증거자료는 없지만, 제 쪽입니다.상을 경험했을 때 보온관리를 소홀히 하는 분들이 많을수록 편도주변의 목상태가 좋지 않고 비염, 기관지염, 천식환자가 많습니다.


    >


    목 관리를 하려면 잠과 관련해 가끔 관리도 중요할 것이다.글씨들은 자신의 나이에 맞춰서 잘 때를 부여한 자로 어른은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고, 오전 0시 이전에 취침하라고 목 상태가 안정합니다.


    >


    목이 아픈 신호가 오면 감기 진행을 막는 골든타입니다. 가 있습니다.이 기간은 매우 짧고 평소 면역관리에 관심이 많은 부모만이 아이의 이상 신호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목의 가벼운 통증에는 sound식 쪽이 자신의 약으로 머리과가 상당히 효과적입니다.자녀분의 활동량을 줄이고 안정을 취하면서 모과차를 따뜻하게 해서 마시게 해 주십시오.모과는 통증의 증상을 진정시키는 효능과 함께 목 내외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켜 줍니다.


    >


    꿀도 목구멍의 불편감 해소에 좋습니다.체질적으로 열감기는 적은데 비해 평소 추위에 약하고 본인의 찬 공기가 민감해 코감기가 기본 목감기가 많은 아기라면 꿀물을 타서 먹인 후 배를 잘 데워 재우면 감기가 낫지 않습니다.


    >


    목의 이상 신호의 하자 자신으로서 평소와 달리 목에서 소음을 내는 아이가 있습니다.이런 아이는 곧 기침이 시작되는데, 이 때 유자차를 마시게 하면 기관지가 약한 아이의 기침에도 좋습니다.


    >


    어린 자녀를 키우는 대가족이라면, 도라지 과일 배즙을 많이 갖추고 있습니다.도라지는 열감에 비추는데, 평소 열이 없고 가래가 섞인 기침이 많은 어린이라면 목이 아플 때 미리 도라지를 먹이세요.도라지는 얇은 가래를 녹이면서 기침을 가라앉히는 데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