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족구초기증상]일6개월아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9:53

    수정국 초기 증상]일본의 6개월의 아기 편도염, 중이염도 동시에 안녕하세요 욥 루리 ♡요~도대체 무슨 말인가요~토우도우은이이 손발 공으로 편도염을 동시에 와서 입원했어요.수족구 초기증상과 수족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퍼팅할까 해서요 며칠 전에 수액했잖아요~그런데 또 열이 38.5도 넘어 병원 가고 욜그와은쟈은하고 수액 종류별 2개나 맞았네요


    >


    짠한 것, 열이 계속 나면 토우동이도 피곤한지 2대 테러나 천천히~ 잤어요.


    >


    저고리다 열꽃 같은 것이 보이니까, 이제 10개의 꽃잎이 붓다라고 가볍게 넘겼습니다.정말 10개 핀 형태였어요.


    >


    수액인 네하 몇번이나 투정부터 또 열 아니며 나쁘지 않보니욜이 37.8도...38도를 넘지 않고 계속 미열이 지속 그 아이기를 한번 살펴보니 팔에 붉은 점 발견!검색하면 손발 입 초기 증상!!


    앗!!!! 설마 하면서 급히 병원에 갔습니다.


    >


    결국 입원했어요.편도도 더 많이 붓고 입 안에 작은 스포하봉잉카 보인다고에서도 스포하 본인과 팔에 붉은 점 하봉잉로스죠쿡으로 볼 수 없자 1단 열이 몇일도 못하는 것으로 입원하고 경과를 지켜보자 싰어요~저번에 폐렴으로 입원한 때와는 차원이 다른 것 같아서 입 안이 좀 짜증 나고, ᅲᅲ(사진에 붓동이라이라하는 거지? 계속 그 얼굴이다..계속 친친...울어서 다 싫다면서 오후회진때 수족구로 판명!!


    아아아아!!! 입원때는 수포와 자신이였는데, 회진으로 입안에 염증이 많이 발생!!!!


    >


    수족구초기증상


    1)미열이 있다.(38도 이상은 잘 안 가고 37.3~37.7정도 계속 유지~)2. 침을 못 삼키고 계속 침을 질질 흘리다.입안에 염증이 생기면 식욕을 돋우는 행위가 힘들어 보인다. 그러므로, 삼키지 못하고 갸은 초서)3. 손과 발에 붉은 반점이 생긴다.(홍반이라고 소견했지만 열화감정의 붉은 빛이 가끔 로이 지날수록 진해지는 것 아이들마다 다른데 두동이는 수포가 잽히고 나쁘지 않아 수포가 나오지 않았다.움당지 붉은 여드름 형태의 형태로 피부 위에 나쁘지 않타남)4. 물도 초등 식품도 전체 거부.(입 안이 다 헐어 먹고 있는 것을 전부 거부)5. 온 힘을 다하고 짜증 낸다.


    >


    토우동이은 입원 한 날 이후 저의 1까지 거의 안 먹고 계속 많이 울고 짜고 울고 짜고 함에서 입 안에 핀 섹스죠 무 같은 염증 반응이 입천장 전체를 뒤(뒤)도프옷움토우의 덩어리는 도우루치에쯔 날의 정점에 이른 것처럼!


    아이의 울때 입안을 봤더니 얼마나 심한 통증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양볼과 입천장에 하얀 염증점이 설탕을 뿌린것 같다.그냥 어른도 입안에 뭔가 하과의 과인면이 신경 쓰이고 먹을 때 불편한데 입천장과 볼에 염증으로 짓무르니까... 얼마나 아팠을까요?입안의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수족구는 의사 왈, 보통 최고의 정점을 찍으면 낫는다고 하네요.~보통 간단하게 말하면 가끔 이 약의 병 ~항생제와 항바이러스제로, 많이 퍼지는 것을 막을 수 있어도, 고쳐주지는 못합니다.


    >


    3일째가 되면 발가락과 손가락에 수포 그때 그때씩 실렸습니다~토우쯔코리는 팔꿈치와 허벅지 종아리 등에 띄엄띄엄 붉은 반점 같은 것이 나옵니다.그리고 색깔이 점점 갈색으로 더욱 짙어지는 간호사는 지금 완쾌된다고 합니다.


    >


    31째 날부터 밥도 먹고 과자도 먹고 물도 먹고 장난감도 가지고 놀고 잠도 푹푹 자코 토우통이는 초기에 발견하고 온몸 전체에 퍼지는 것은 본인의 입 속에도 염증도 그렇게 오래가지 않았습니다~토우동이는 이틀 정도 잘 못 먹고 31째부터는 폭풍 회복.아기의 회복 속도는 진실 상상 초월 41째 되던 날 입 안에 흰 점과 붉은 점이 완전히 사라지는 것!입 안의 회복이 빠르다!!41째 되는 날당 1지만 퇴원했습니다.!31동안 열 한바퀴도 항생제 주사 맞고 약 먹고 하면 편도 염도 중이염도 다 본 잉앗네요~


    그리고 아기가 잘 먹으면 퇴원!!집에 돌아와도 저이지만 최근 과자도 물도 식사도 잘 마십니다 스죠쿡 발생 4개로 컨디션 정말 회복!이제 손발 공은 걸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아기가 너무 힘들어 하죠.수족구제 하나 요즘 대대 트렌드라고요? 아기를 가진 모든 엄마들 조심해! 멍멍 주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