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녀시대 태연 홀러콘서트 등장 가수 NCT 도영 도무송스티커 제작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0:02

    >


    제이엠은 요즘 공부를 많이 해요. 특히 아이돌의 팀명을 기억하는 데는 정예가 끝이 없어요. 사실 제이에엠은 몰랐어요. NCT 도영!! 작업을 하면서 보니 정예기 멋져요. 눈빛이 너무 따끔거려요. NCT 도영의 무한성장을 응원합니다 도영 파이팅!!


    >


    NCT도영 스티커는 지름 50mm의 원형 유광 코팅 톰슨 스티커입니다. ​


    소녀시대 태연(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 저 혼자 콘서트에 와준 후배 가수 NCT의 인증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역시 태영은 23일 나의 에스엥에스에 " 바쁜 와중에도 콘서트장에 와서 나는 너 무그와잉 고맙다는 도영네요. 도영이의 보컬을 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겠다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그래요. 두 분의 우정이 정말 좋아요. 제이엠도 도영이의 보컬을 열렬히 응원하겠습니다​


    >


    운동할 때의 모습이란 너무나 과한 도영의 모습이다. 시크함이 느껴져요. 흐흐


    >


    전혀 다른 느낌!! 그래도 같은 부분이 있네요. 매우 멋짐


    >


    마치 제이엠을 향해 손을 흔드는 것 같은 견해가 있어요.(주)진심이야.. 알아요. 제이에무도 진심인거, 이웃의 멋진 도영 사진도 봤으니 감정 좋은 마소음으로 하루라도 즐겁게 보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