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Netflix) 한 달 공짜 / 공짜가 유료결제 된 황당 환불 후기 / 해지 후 계정삭제 !!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21:20

    평소 천천히 티 빈구만 다녔지만 최근 YouTube, Netflix채널에 관심을 갖고 1개월 free를 이용할 가능성으로서 Netflix에 처음 가입했어요.평소 콘텐츠는 텔레비젼보다는 노트북 컴퓨터가 자신의 휴대폰에서 흔히 봅니다. 노트북은 지난해 봄 구입했고 휴대 전화는 올해 7월 예기에 새기는 것으로 변경했습니다.넷플릭스는 가입은커녕 지인 계정으로 이용한 적도 없었습니다.


    노트북에서 크롬으로 한 단계의 계정 등록 후 무료 이용 가능자로 부상하는 것을 확인 후 마지막 3단계 이하의 같은 내용으로 완료.​ 무료 이용 기간 종료 1 2020. 하나.29까지...결재 0원.하나 2/30을 진행


    >


    무료 이용 종료 후에도 끊김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란의 명방금에 유료 결제를 위한 카드 등록을 합니다. 카드 등록을 하지 않으면 이후의 콘텐츠 페이지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정말 따라서 한달 무료 체험 종료 3일 전 소식 서비스가 오는데 그 시기에 해약할지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또 해킹 때문에 체크카드(잔액 없음)를 등록하라는 팁도 봤어요. 참고바랍니다카드 결제 승인이 앱 알림 설정뿐이라 결제가 된 줄도 모르고 콘텐츠를 노트북과 휴대폰으로 연결하여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내일 출근할 때 유료결재가 된 것을 알았어요. (당황) 이야... 결재하는 금액이 0원 이후 마다?​


    >


    결미 고객센터에 바로 연락했어요.


    고객센터에서는 제가 이용한 기록이 있었다고 합니다.이용기록을 위해 마음대로 유료결재한 것이 누더기에 대응합니다.이용 자체를 한 적이 없다고 해도, 자신의 시스템 상에 기록이 나와 있다는 이야기만을 반복합니다.그리고 제가 이용한 시기를 알려달라고 했어요.당연히 그 부분은 확인이 어렵다는 말만 합니다...응? 이용기록은 있는데 언제 이용했는지 확인이 어렵다는 것은 이 이야기인지 방귀인지. 요즘 소견해도 증거도 없고 내 시스템만 이 이야기 하는 신선함은 무엇인지... 그럼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한 것은 왜 무료결제가 된다고 안내한 이야기는 뭐야?


    고객센터에서는 다른 멤버십 계정으로 제 노트북과 휴대전화로 이용할 경우 직접 이용한 적이 있는 중고폰 얘기까지 합니다. 중고폰이 아닌데... 무슨 소리야.제가 노트북이 제 휴대전화로 한 번이라도 이용한 기록이 남아 있어서 무료 이용이 불가능하대요.저도 이용한 적이 없다는 증명은 할 수 없지만, 최소한 소비자가 언제 사용했는지 증거제시는 해줘야 합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아...첫 0분 이상 같은 이야기만 반복되면서 고객 센터 직원의 한계로 보고 그대로 유료로 이용하거나 스토리지 자결해야 했어요.관심 있는 콘텐츠가 있으면 유료 결제를 안 하는 이윤이 없는데 이 경우는 무료 체험하고 유료 이용하라면서 홍보하고... 그냥 그렇다고 다음결제를 위한 카드 정보도 넣었는데 이렇게 증거도 사전 고지 없이 유료 이용 대상자로 선별해서 마음대로 결제해 간 점은 넷플릭스의 잘못된 시스템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넷플릭스는 세계적인 인지도 때문인지, 몇몇 판매량은 콘텐츠를 앞세워 무례하게 구는지... 한국 고객센터 직원의 실수는 아니지만 확인에 대한 한계가 보였습니다.의 직장인들은 넷플에 쓰는 돈 만 원 정도는 아까워요... 유료라도 보고 싶은 컨텐츠가 있으면 이용했을테고, 어차피 시청했으니까 한 달만 유료로 해약했을지도 몰라요.나는 복잡하게 얽혀게 싫어서 더 이상 이용하기 싫어지고 캡처된 사진의 중국의 안내된 문구를 3~4회 언급하면 그때 가서 돌려주기로 생각했습니다"라고 해지 처리되었습니다. 그래서 불과 1,2일이었지만, 무료 체험되더라도 제 기준에서 볼 수 있는 콘텐츠가 많지 않은 이유도 큽니다.


    요즘은 SNS에 광고나 검색 기능으로 관련된 브랜드, 비슷한 부류의 관심사 등 정보수집을 통한 스폰서 광고가 자주 나오던데 저도 이런 경로로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본 기록이 남아 있지 않나 생각했습니다.이용하지는 않았지만 ip접속기록은 남았을 테니 이를 증거로 넷플시스템서버가 이용기록이 있다고 주장하는 것 같고, 언제 이용했는지 사실적 증거는 답변이 불가피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검색하면 허식에서 6개월 동안 무료 체험한 사람도 있었지만... 나는 무슨 경우냐고 누가 제 개인정보를 갈취했나요? 이제와서 생각해봐도 모르겠다...울면서 세상에는 무료가 없다고....캡처 사진이 없었다면 환불은 되지 않았을 겁니다.어쨌든 넷플릭스의 증거 없는 답변, 바뀐 스토리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유료 결제를 한 것, 고객센터 운영 방식은 나빴다고 생각한다. 이용할 사람은 또 하겠지만요.​ 이상 저의 1~2일 이용 후기가 약 간이라도 참고가 된 바라며, 블로그의 리뷰에서 적어 봅니다.​


    ​​​


    넷플릭스 검색을 더하다 보니 휴면 계정의 해킹 의문에 관한 기사를 보게 되었습니다.3단계의 카드 등록 기억, 자신시죠?가입 시 유일한 작성...계정 가입(메일)폰 번호, 자동 결제 카드 등록 ​ 넷플릭스가 멤버십 해지 후에는 개인 정보가 후(후)는 계정을 하나 0개월간 유지했으나 이 후 자동 삭제 처리된다고 합니다.#혜진태=일시중지(개인정보유효) #계정삭제=완전이면퇴(개인정보삭제까지) 휴면계정은 해외에서 쉽게 해킹당하고 싶다고 합니다. 기존에 입력된 고객정보 중 하자의 자신인 자동결제카드가 해커들에게는 꿀단지(혹은 넷플 조작?). 뭐 조작.. 불가능한게 뭔줄 알고.. 아무튼 월드네이더에 비해 보안 취약점에 그렇게 나 몰라라 하는건 아닌것 같아.나도 해킹당하면 그걸 스스로 증명해야하고.. 기사 얘기에 넷플 측에서는 앞서서 결제된 건은 환불 불가 건으로 알고 있어서 기가 막혔네요.그래서 지금까지 고객센터에 다시 문의하여 계정 삭제까지 요청했습니다.


    고객센터 상담원 안내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가 가능한 이메일 주소로 가입되어 있던 계정 메일로 한국어로 계정 삭제 요청 메일을 보내면 됩니다. 처리 시기는 모르지만 처리되는 시점에 바로 답장이 와서 며칠을 기다렸습니다.주말을 포함 5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요청 메일을 보내면 접수증과 같은 영어 메일이 제일 먼저 옵니다.


    >



    >


    고객센터 FAQ를 보면 언제든지 재가입 환영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너만 너무 쿨하네.진짜 넷플릭스 #넷플릭스 #한달free #free이용 #후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